2024학년도 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 작성일2024.03.14
  • 수정일2024.03.14
  • 작성자 장*우
  • 조회수204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 "학교 건물 출입 통제 시, 출입" 및 "도서관 이용 시",  필요하므로 발급 바람.


1. 발급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 (3월 말부터 가능)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방법 : 비대면신청 원칙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 신청만 가능


            비대면계좌개설 -> ’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 모바일용 URL : https://dev12-mbp.hanabank.com:18080/oneqplus.jsp?MENUYDSCD0001001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external_image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external_image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external_image


4. 수령방법

가. 학생증(카드) 수령은 방문수령해야하며, 수령안내는 개별 SMS로 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5:30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다. 방문 장소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출장소"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자연캠퍼스 :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031-269-1111)

-인문캠퍼스 :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