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수정)

  • 작성일2024.09.19
  • 수정일2024.09.23
  • 작성자 조*경
  • 조회수241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통제 시에 "출입" 및 "도서관 이용 시"에 사용

1. 발급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또는 재학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방법 : 비대면신청 원칙(*최근 20일 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신분증,사진 지참 필수)


              비대면계좌개설 -> ’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1) 1단계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아래 비대면 계좌개설 QR코드’(인문/자연 구분)로 신규 계좌개설(상품명 영하나 플러스 통장)


(2) 2단계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

    아래 영하나 QR코드로 학생증 신청(준비 본인명의 휴대폰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증명사진학번 숙지)



image.png


** 후불교통카드 선택시 트래블로그 기능 가능하나 도서관 이용불가/도서관은 자체 QR코드 이용 **



- 모바일용 URL : https://dev12-mbp.hanabank.com:18080/oneqplus.jsp?MENUYDSCD0001001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external_image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external_image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external_image


4. 수령방법

가. 학생증(카드) 수령은 방문수령해야하며, 수령 안내는 개별 카톡으로 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다. 방문 장소 :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출장소" 

-인문캠퍼스 :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



=======================================================
명지대학교 대학원교학처인문캠퍼스교학팀(학적/등록/장학/평가/외국인) 
전진우 계장
03674)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MCC 3층 10350호
Tel) 02-300-1640, 010-3492-3212
E-mail : mju2010@mju.ac.kr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