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 학교 건물 출입 통제 시에 "출입" 및 "도서관 이용 시"에 사용
1. 발급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또는 재학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방법 : 비대면신청 원칙(*최근 20일 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신분증,사진 지참 필수)
①비대면계좌개설 -> ②’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1) 1단계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아래 ‘비대면 계좌개설 QR코드’(인문/자연 구분)로 신규 계좌개설(상품명 : 영하나 플러스 통장)
(2) 2단계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
아래 ‘영하나 QR코드’로 학생증 신청(준비 : 본인명의 휴대폰,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숙지)
** 후불교통카드 선택시 트래블로그 기능 가능하나 도서관 이용불가/도서관은 자체 QR코드 이용 **
- 모바일용 URL : https://dev12-mbp.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4. 수령방법
가. 학생증(카드) 수령은 방문수령해야하며, 수령 안내는 개별 카톡으로 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다. 방문 장소 :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출장소"
-인문캠퍼스 :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