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방역체계(건물출입) 변경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출입절차
마스크 착용 |
⇒ |
온라인 문진표작성 |
⇒ |
출입문 신분증태그 |
⇒ |
Self 발열체크 |
※ 37.5℃ 이상자가 건물에 진입하거나, 발열 체크를 회피한 경우에 추후 확진자로 확인될 경우,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2. 신분증 발급 및 보안등록 절차
구분 |
대학원생 |
외부인 |
신분증 발급 |
신규발급 : 하나은행 재발급 : 학사지원팀 (첨부파일참고) |
출입불가 |
보안 등록 절차 |
1. 신분증 교부 후 등록절차 진행 보안등록신청서 제출 (첨부파일참고) 신청서에 확인자 동의 필수 * 신분증이 없을 경우,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신용카드”에 보안등록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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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출저(보안등록신청서 비치 및 제출) 인문캠퍼스 : 본관1층 경비실 |
※ 업무상 내방객 : 업무관련 담당자 인솔하에 출입 가능
학생증 신규발급은 현재 진행 기간이 아닙니다.
신규발급은 매 학기 개강 후 진행되오니, 추후 별도 공지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적용기간 : 2020.07.13.(월) ~ 별도 안내시까지
가. 준비기간 : 2020.07.13.(월) ~ 2020.07.17.(금)
- 건물출입을 위해 준비기간 내 신분증발급 및 보안등록 진행할 것
※ 준비기간 이후에는 건물 출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기간 내 보안등록 바랍니다.
나. 출입통제 : 2020.07.20.(월)
- 이후부터는 건물 전체가 통제에 들어가므로, 보안등록된 신분증을 반드시 태그하여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4. 문의처
신분증(학생증)재발급 : 학사지원팀 02-300-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