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논문 심사 일정 안내
- 작성일2020.10.08
- 수정일2021.01.04
- 작성자 윤*현
- 조회수451
2020-2학기 논문 심사 일정 안내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 제출이 어려우므로 해당 학기에 한하여 이메일 및 우편으로 서류제출이 진행됩니다.
우편제출 주소 및 제출 이메일은 공지사항 하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석사학위청구논문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기일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 5학차 재학생 및 수료생(연구등록생)
2. 2020.10.23.(금)까지 : 논문심사비 및 지도비 납부(20만원)
하나은행 509-910033-63005 (예금주 : 김한승)
*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20.10.19(월)~ 10.23.(금) :
(학생 -> 지도교수님) : 심사용 학위논문 3부 제출마감
(학생->교학팀) : 학위청구논문제출승인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필수)
논문제출학기연장신청서, 지도교수변경신청서 (선택)
*논문제출학기연장신청서, 지도교수변경신청서는 해당자에 한함.
* 2021년 2월 졸업을 희망하는 수료생은 반드시 연구등록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2020.12.07.(월) ~ 12.11.(금) : 학위청구논문 심사마감기간
5. 2020.12. 24.(목) :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마감
6. 2021.1.18.(월) : 학위논문 최종본 4부 제출마감(심사위원 날인)
* Dcollection 입력기간 및 서류제출 안내는 2021.1월경 별도 공지 예정
7. 논문심사시작 이전까지 졸업방법변경 또는 논문제출연장을 신청한 경우에 한하여 논문심사비 전액 환불.
*심사기간 이후에는 졸업방법변경 불가 및 논문심사비가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논문심사비 환불 불가)
8. 영문 대학원명, 학과명 및 국문 학과별 학위명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제출방법
* 우편 제출 :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경상관 S4605 교육대학원 <본인 이름>
- 우편발송 후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제출 : mjuedu@mju.ac.kr
※ 제출서류 참고사항
제출마감일 |
제출서류 |
2020.10.23(금) |
논문심사비 및 지도비 납부(20만원) |
2020.10.19.(월) ~ 10.23.(금) |
심사용 학위논문 3부 제출마감 |
학위청구논문제출승인서 (필수) |
|
2020.12.24.(목) |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마감 |
2021.01.18.(월) |
학위논문 최종본 4부 제출마감 (심사위원 날인) |
※ 학위논문 작성법 및 논문구성순서, 논문 제본 안내는 모두 작성지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특수대학원 논문작성지침 필독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