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신청 안내 [5.28(금) 18:30~21:30]
- 작성일2021.05.07
- 수정일2021.05.28
- 작성자 윤*현
- 조회수698
2021-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신청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바랍니다.
* 접수기간: 2021.05.10(월) ~ 05.21(금) 까지
* 신청방법 :
1) 방문 및 우편 :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경상관6층 4605호 교육대학원 교학팀
※ 우편주소에 소속대학원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 제출시 5월 21일 금요일까지 교학처에 도착할 수 있도록 발송 요망, 발송 후 교학처로 확인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 이메일 신청 : ybeo731@mju.ac.kr
3) FAX : 02-300-1625
*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
* 교육일시 : 2021. 05. 28(금) 18:30 ~ 21:30
* 장 소 : 조별 강의실 첨부파일 확인
* 대 상 : 교육대학원 3,4,5학차 중 미이수자
- 인원이 적어 추가로 신청 받게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졸업연도별 의무교육 횟수
- 2017학년도 8월 졸업자 이후 : 2회
※ 수료생도 졸업연도(학위취득 연월)에 따라 위와 같이 교육횟수를 충족해야만 교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음.
※ 1년에 2회 이수 가능
*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이 당일 교육을 받을 경우 수료증 발급이 안됩니다.
필히 신청서를 작성하여 마감일까지 제출바랍니다.
* 교육에 10분 이상 늦게 참가하는 학생은 교육수료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은 1학기에 1번씩, 1년에 총 2번 진행됩니다.
* 신청 인원이 적을 시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2021-1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진행 변경사항 및 유의사항 안내 ※ (신청자 필독)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하여 교육을 대면으로 진행함에 어려움이 있어 교내에서 ZOOM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3인 1조로 각 강의실에서 ZOOM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조별 강의실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 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교육대학원 교학팀(02-300-163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교육에 10분 이상 늦게 참가하는 학생은 교육수료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2. 온라인 자가문진표 작성
https://www.mju.ac.kr → 문진표작성→ 작성완료→ 캡쳐 및 저장→ 확인 및 출석체크
3. 신분증 필수 지참
4. 마스크 필수 착용
5. 기침과 발열등 유증상자 및 건강이 좋지 않은 응시자는 사전에 교학팀으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