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포츠에이전트 SPRING 아카데미

  • 작성일2024.04.03
  • 수정일2024.04.03
  • 작성자 임*훈
  • 조회수280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입니다.


저희 협회는 "2024 스포츠 에이전트 SPRING 아카데미"의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아카데미는 5주과정으로 1차는 2024년 4월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2차는 5월 21일부터 6월 1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디제이매니지먼트 사옥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포츠 에이전트 아카데미는 현재까지 18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한 스포츠 에이전트 대표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매번 업계를 대표하는 현직 전문가들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료생들에게 협회 회원사의 인턴십 프로그램, 협회가 주관한 2023 서울EOU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의 진행요원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였고, 특히 올해에는 수료생이 회원사에 정직원 채용이 되는 등의 성과를 이뤄 스포츠 산업 취업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아카데미는 단순한 강의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취업 시장에 알맞게 고도화될 예정입니다. 현직 에이전트들의 강의 뿐만 아니라 스포츠 에이전트가 되기 위하여 취득하여야 할 관련 자격증 시험과 관련된 정보, 현직 코칭스태프 혹은 스카우터가 직접 평가하는 케이스 스터디 등을 통하여 수강생들은 더욱 깊이 있는 강의를 수강하게 됩니다. 특히 5월에 있을 FIFA 에이전트 시험과 관련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강생들은 ▲스포츠 이벤트, 스포츠 매치 ▲국내외 선수의 신분과 이적과정, 연봉협상 및 이적계약 ▲선수 후원계약(Endorsement) 및 광고, 글로벌 시장과 매니지먼트 동향 등 기존에 다루던 내용뿐만 아니라 스포츠 현장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에서부터 실제 사례에서의 적용까지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강의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SPRING 아카데미 수료생에게는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회원사의 실무수습 등을 우선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4 스포츠 에이전트 SPRING 아카데미"의 모집 기간은 1차는 4월 15일 월요일 오후 6시, 2차는 5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링크된 구글 폼으로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올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